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공유

무릎 팔꿈치 미백 크림 쿠로큐아EX 내돈내산 3년째 여름필수품

728x90

 

일단 팔꿈치 미백이라고하면 저도 검색을 많이해봤고 왠만한 방법은 다써봤어요

1. 레몬을 문지르는방법
2.각질제거를 이용한방법
3. 피부과 시술을 통한방법
4. 관련 미용제품을 통한 방법

저는 팔을 책상에 괴는 습관이있기도하고 몸이 건조한편이다보니 팔꿈치 착색이
좀 심한편이라 여름마다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있었어요.

비단 저뿐만이아니라 팔,다리가 들어나는 여름만되면 팔꿈치 미백 방법 , 팔꿈치 미백 크림등
찾아보시는분들도 많으시고 관련제품을 사서 써보시는분들도 많을텐데 ..


1. 먼저 레몬을 통한방법입니다

정말 비효율적이고 오래지속하기도 힘든 방법입니다
약 두달을 문질렀는데도 약간 밝아진다는 느낌은 들었어도 많이 개선되지 않았으며
어떤 부위에는 쓰라임까지 동반하게됩니다 . 비추입니다

2. 각질제거를 통한방법

어떤제품을사용하느냐 방법에따라 다르겠지만 어느정도 효과는 있다고 봅니다
확실히 각질이 꾸준히 제거되면 거뭇거뭇한 부위는 생각보다 눈에 띄지 않게됩니다

3. 피부과 시술을 통한방법

가장정확하고 좋으나 비용부담이 큽니다


4. 미용제품을 통한 방법

저는 국내제품으로는 효과본제품이없습니다 그냥 보습제 그이상그이하도 아니였어요
제가 모든제품을 써보지 못했기에 단언할수없지만 미백크림은 일시적으로 밝혀주는 효과는
있을지언정 이미 착색이 진행된 부위에는 효과가 없다는게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팔꿈치 미백 크림을 포스팅하면서 무슨 괴변인가..?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소개드릴 쿠로큐아는 미백크림이라기보다 미백연고에 가까운것같습니다


모공각화증 크림으로 유명한 니노큐아랑 같은 라인이고 일본제품입니다
저는 현지에서 한국들어올때 많이 사오는데 요즘은 직구가 가능하다고하니
딱히 한국에서도 구매가 어렵거나하지는 않을것같아요

무릎이나 팔꿈치의 각질을 제거하고 재생을도와서 매끄러운피부로 돌려준다는 설명이 겉면에 적혀있습니다

 




< 큐로큐아 성분 >

- 요소 (20.0g) : 거뭇거뭇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합니다.

- 토코페롤 초산에스테르(2.0g) : 혈액순환을돕고 피부의대사를 돕습니다.
- 글리시 리진산-암모늄 (0.5g) : 피부염증을 억제합니다.
- 감마-오리자놀 (1.0g) : 피지선의 기능을 활성화하고 피지분비를 높입니다.
- 첨가물 : 유동파라핀, 디메틸 폴리실록산, 미리스칭 산 아이소 프로필, 글리세린, 스테아릴 알코올, 폴리옥시 에틸렌 세칠 에테르, 폴리 옥시 에틸렌 베헤닐에ー텔, 스테아린산 글리세린, 크산탄, 글리신, 에디트산 Na, BHT,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pH조절제, 향료 함유


<사용방법>

1일 1회 원하는부위에 발라주면 됩니다.






저는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작습니다 15g이고
두세개정도 써보시고 효과가 있으면 계속사용하시는걸 권해드려요
처음부터 한개만 사서 써보시는분들도 있는데 적어도 두세통은 써야 효과가 보입니다.







저는 4월말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발라주고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아예 거뭇거뭇했던 색상이 붉은 색상으로 연하게 바뀌었고 여름한철은 항상 본격적으로
더워지기전에 쿠로큐아로 팔꿈치 팔꿈치 관리를 들어가는것같습니다

전사진을 안찍어놓은게 너무 아쉽네요

 

 

[9,230원](▼61%)★큐텐 초저가  ★ 세나큐어 100ml / 니노 큐어 30g / 쿠로큐어EX 15g [세나큐아 팔다리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큐텐 초저가 ★ 세나큐어 100ml / 니노 큐어 30g / 쿠로큐어EX 15g [세나큐아 팔다리에 난 닭살(모공각화증) 등드름 제거 큐아 쿠로큐아: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www.qoo10.com

 

크림은 딱히 향이 거북스럽다거나 그런건없고 그냥 무난하게 바를수있는 크림입니다
실제로쓰기에도 크림보다는 촉촉한 연고에 가깝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여름이 끝나갈때 쯤이면 백꿈치도 보고싶네요.. 평생을 못보고 살았어요
매번 여름에만 관리하고 또 습관을 못고쳐서 돌아오고를 반복중인데
이번에는 끝까지 관리해서 하얀팔꿈치 유지해보려합니다

 

 

 

혹시 무릎 팔꿈치 미백 크림을 찾고계신분들은 기회되시면 한번 써보셔도 나쁘지않을것같습니다
저는 만족하면서 3년정도 사용중인데 더 좋은 크림이나 연고를 발견하기전까지는 쭉 쓸예정입니다

니노큐아에 비해서 쿠로큐아는 한국에서 유명하지 않아서 모르시는분들이 많은것같아
포스팅해봤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