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공유

맥도날드 BTS세트 먹어보다 McDonald's BTS set in South Korea

728x90



사실 BTS팬이 아니더라도 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다보면 BTS가 좋을수밖에없어요 참 감사한일이많거든요
일단 한국이라는 나라의것에 대해서 외국인이 하나라도 아는것과 모르는것은 큰 차이가있는데
BTS팬들은 일단 한국인한테 관심을 가지고시작하기때문에 친해지기도 쉽고 도움도 참 많이받았던 기억이납니다

전세계에서 중국,일본을 제외하고 맥도날드에서 BTS세트가 출시되었다고해요
워낙 핫했어서 알고는있었는데 딱히 관심을 두지는 않았었거든요

근데 딱 끝나는 말일되니까 안먹어보면 아쉬울것같아 주문해봤습니다
McDonald's BTS set in South Korea




페키지는 정말 예쁘더라고요 제가 보라색을 좋아하는것도있지만
BTS라는 약자자체가 브랜드화되어가는 느낌이들어요

하도 많이봐서 저한테는 아이돌그룹이름이라기보다 그냥 브랜드마크처럼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 어떤 햄버거집이든 햄버거는 맥도날드보다 맛있는집이 있을지언정 감자튀김은 원탑이아닐까싶어요

이맛을 따라오는 햄버거브랜드를 아직 만나보지못했습니다 적당히 불량스러운데 중독스러운맛 ^^


맥너겟을 일본에서 마지막으로먹고 일년정도 안먹은것같은데 소스가 매콤한구성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한국인이지만 BTS세트에 김치같은게 있었으면 안먹었을것같아요 버거까지먹으면 부담스러울수있었을텐데
개인적으로는 버거없는 구성이 좋더라고요





케이준소스 / 스위트 칠리 소스 입니다


개인적으로 BBQ소스를 넣었으면 어떘을까싶더라고요 케이준 + BBQ조합도 다음에는 보고싶네요






소스양은 생각보다 넉넉했어요

케이준소스가 매콤해서 맥너겟의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물리지않게 맛있게먹을수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BTS세트는 끝났지만 다른이름으로라도 다시 이구성으로 내주면 먹을것같아요





소스가 강하지않아서 듬뿍 찍어먹어도 짜지 않은게 신의한수네요

오랜만에 먹으니 맥도날드도 참 맛있어요






뉴스에서보니 BTS팬들은 이 포장지를 씻어서 말린다음 각종굿즈로 만들거나
보관한다고하더라고요 ㅎㅎ

저도 그냥 따라해봤습니다 지금 말려놨는데 .. 그냥 일본인친구중 BTS팬이 있으니 돌아갈때 선물에끼워서 줄까싶네요



한국의 위상을 드높힘과더불어 본인들도 역대급 성공을 거두고있는 BTS
글로벌브랜드에서 전세계에 한국어가 적힌 페키지를 낼수있는그룹이 다시 나올까요 ?

한국엔 재능있는 사람들이 많으니 다음에 또한번 맥도날드에서 다른 한국발 페키지를
볼수있었으면 좋겠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