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일본간사이여행 오카모토 애프터눈카페 현지인맛집 マナーハウスモトヤマ

728x90

 

 


일본간사이여행하면 아무래도 오사카나 고베쪽을 집중적으로 가시는분들이
많으신것같아요. 그러나 그다지 관광객이 방문하지 않는곳들도 일본은 가볼만한곳이
참 많답니다. 예전에 아시야시 빵집투어한 포스팅을 올리려고했었는데 사진이 다 날라가서
너무 아쉬웠었어요.

이번에 비자연장문제로 일본에 잠깐 다녀온김에 일본인스타에서 핫한 카페 방문해봤어요.
오카모토 岡本는 원래부터 예쁜카페가 많기로 유명한곳인데 한번 가봐야지생각만하고
미루다가 이번에 방문해봤네요.



 



많은 카페들중에서도 애프터눈티세트로 유명한 매너하우스모토야마에 방문해봤어요.
일본어로쓰면 "マナーハウスモトヤマ"입니다.
디저트와본식을 예쁜 삼단접시에 담아준다고하네요 그외에도 케이크만 따로시킬수도있고
자색고구마몽블랑이 제가갔을때는 제일핫한메뉴였어요.

가격은 2천2백엔 한국돈으로하면 2만3~4천원 정도였습니다.

 



한큐가 제일빠른데 제가 내려야하는곳에는 한큐가 너무 멀더라고요.
JR이랑 한신고민하다가 저는 한신타고가서 JR타고 돌아왔어요.

역이랑 숙소거리를 잘 보시는게 좋아요. 잘못하면 역에서내려서 엄청걸어야할수도있거든요.






일년만에 일본인데 특유의 분위기는 여전하네요 간사이여행하면서 추천받은 여행지들은
대부분 사람으로 넘치는 곳이였는데 오카모토는 현지인들이 들리는 곳이다보니 비교적 조용하고
일본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수있어요

그렇다고 촌이냐고하면 그건아니예요 꼭 유럽같은 가게들과 카페들이 많고 나름 있을껀다있는곳이랍니다.
코시국이 끝나고 일본여행이 가능하게되면 꼭 들려보세요 카페투어하기 참 좋아요 오카모토에서 카페들렸다가
아시야에서 빵투어하고 하루 마무리하면 딱좋습니다 아시야는 일본에서 유명한 케이크,빵집 본점이 모여있는곳이예요.
오카모토랑 가깝습니다.



생각보다 역에서조금 걸어서 들어가야있더라고요.

입구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예약을하고방문했는데 왠만하면 인기많은카페다보니 예약하시는걸추천드립니다.





창가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오전12시쯤 도착했는데도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여기 대표메뉴인 에프터눈세트입니다.
음료도 선택할수있고 디저트도 하나선택할수있었는데 저는 한정으로나온레몬크림스콘을 골랐어요.

디저트가 하나하나맛이다르고 물리지않는맛이라 샌드위치다먹고 조금씩맛보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고요.
양이 생각보다많아서 다 먹지는못하고 남겼어요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맛도좋아서 돈이아깝지않은 곳이였습니다.
특히 메뉴가 나옴과동시에 하나하나 직원분이 먹는법과 함께 설명을해주셔서 이해하면서 먹을수있어 좋았습니다.

 

 



오사카 햅파이브나 중심지에서 케이크하나만해도 700~800엔까지 하는데 기왕먹으려면 이렇게 재대로
하는곳에서 먹는게 후회가없는것같아요. 일본카페를 많이다녀봤지만 중심지카페는 그냥 자리값일때가
많고 인스타찾아서 조금 수고스럽더라도 하나하나 기억에남는 특별한곳을 가는게 여행이라는 취지에
잘맞더라고요 언제 이렇게 일본카페를 또 와보겠어요ㅎㅎ

한국여행하는 외국인한테 투썸이나,이디야등 프렌차이즈보다는 개인카페,인스타카페를 추천하는것처럼
일본도 현지인이 가는핫플을 찾아서가는게 더 여행의 묘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워낙 오카모토에서 유명한 카페라 가기전부터 기대를 많이했었는데
음식도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은 시간보내고 왔습니다.
코로나 시국이 끝나고 여행을 다시 갈수있게된다면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실것같은데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주변에 예쁜 소품샵이나 마을 분위기도 유럽같아서 사진찍기 참 좋은동네입니다.

오카모토는 부자동내이미지가 강한동내이기도해요.
조용히 멋진 노후를 보내고싶은 일본의부자들이 모여드는 핫플이기도합니다.
여행으로 일본속의 부촌, 오카모토에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728x90